THE 5-SECOND TRICK FOR 호치민 1군 가라오케

The 5-Second Trick For 호치민 1군 가라오케

The 5-Second Trick For 호치민 1군 가라오케

Blog Article

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click here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~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.

​한국인의 입장에서 볼때 로컬 가라오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직원이 없어서 

노이차 아이들 중에 진짜 자기들이 일하러 온 건 지 같이 놀러 온 건 지 모르게 신나게 잘 노는 아이들이 많다.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감당할 수 없이 어린 파트너 보다는 연륜과 경험이 좀 있는 착 엥겨 붙어서 살살 애교 떠는 마인드 좋은 파트너를 찾는 분들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다.

이외에도 블링블링, 롤리팝, 상상클럽,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.

평가의 기준이 되는 것은 작년과는 다르게 아이들의 전체적인 와꾸/ 룸에서의 마인드/ 옷을 갈아 입고 난 후의 마인드가 되겠다.

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.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그린(구.강남/오페라)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.

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

한국에서는 보통 아가씨들이 사무실에서 대기하다가 수요가 있는 노래방으로 그때그때 다른 노래방으로

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.

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

호치민 가라오케는 방콕이나 파타야, 중국 등지에서 놀던 분들이 이제 호치민이 정답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핫한 지역입니다.

Report this page